2018년 9월 17일 월요일

자동차보험 경미한사고 대인접수



 


 
 
 
=====
↘클릭해서 전문가에게 보험 상담을 받아보세요.
www.보험무료상담.com

=====
 
 
 

 
 
 
 
 
 
=====
보험 관련 태그 :
86살운전자보험가입
자동차보험 경미한사고 대인접수
44살한방병원보험혜택
17살단독실비보험이란
과민성 대장 증후군 인터넷보험
송파구 송파동 보험설계사
치과보험 가입조건
60살중고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 경미한사고 대인접수
30대비갱신형암보험가입순위
다이렉트암
22살치과보험비교사이트
57살운전자보험이란
심근경색증 실손보험
자동차보험료1년
남창동 보험설계사
자동차보험 경미한사고 대인접수
실손의료보험비교사이트
40살실손의료비보험
32살단독실비보험무료상담
종합질병보험
서탄면 보험설계사
39살실손의료비보험
운전자보험가입조회
자동차보험 경미한사고 대인접수
60살치과보험가입순위
67살암보험가입
유병자실비보험
57살단독실비보험
77살자동차보험혜택
58살자동차보험이란
급성 골수성 백혈병 실비보험
자동차보험 경미한사고 대인접수
62살비갱신형암보험가입순위
62살단독실비보험비교사이트
=====
 
 
 
 
[Q&A]
=====
자동차보험 경미한사고 대인접수
=====
우선 대인치료의 경우 몸이 아프면 받는것이지 누가 대인접수하라곻 했다고 하는것은 정말 웃긴일이죠~
그럴 경우 마디모 돌려서 상대방이 신고를 할 경우 국가수에서
대인이 필요없는 사고라고 판명될 경우치료비는 모두 현금으로 납부 하셔야
합니다~즉 대인접수가 취소되고 이제까지 받은 치료비를 현금으로 돌려주셔야하죠그리고
사고시점에서 보자면 몇일후에 입원은 불가능하고요~ 휴업손해금은 따로 받기가
어렵습니다~사업자로 등록을 하고 정상적으로 세금을 납부한다면 그에 따라 보상이
가능하겠지만 말이죠그리고 통원치료 하면서 휴업손해금 청구 또한 불가능하죠그럼 일은
하면서 휴업손해를 받겠다는것인데 말이안되죠~또한 영업용 차량이 아닌 일반차량으로
영업을 할경우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것은 정말 사고로 몸이 아프다면 그에 따른 치료와 합의는
정상적인것이고 권리 입니다하지만 그것이 아닌 경우는 비정상적이고
처벌대상인점을 생각해 보시는것이 좋습니다.
=====
보험 블로그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My Blog URL : choicewithgrrra.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운영자가 내준 숙제』 마지막 이야기ㅋㅋㅋㅋㅋㅋㅋㅋ [카트라이더|형독]

    『운영자가 내준 숙제』 마지막 이야기ㅋㅋㅋㅋㅋㅋㅋㅋ [카트라이더|형독] Tags :     마지막     내준     『운영자가     [카트라이더|형독]     이야기ㅋㅋㅋㅋㅋㅋㅋㅋ     숙제』   1907040538   저의 블로그에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