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7일 월요일

증권정보 / 진에어 / 주식매도방법 /코스피 / 진에어, 유료 기내식 진쉐프 실시










 





 

























증권정보 / 주식매도방법
진에어
* 최종적으로 투자의 결정은 본인 자신이 해야하는 것입니다.
* 진에어 뉴스를 참고하여, 스마트한 결정을 내리도록 하세요.
진에어, 유료 기내식 진쉐프 실시
진에어, 사전주문 기내식 서비스 실시...총 10개 메뉴
진에어, 국제선 사전주문 유료 기내식 ‘진쉐프’ 시행
국토부·공정위, ‘조양호,조원태 진에어 결재 문서’ 위법성 조사 책임 ...
'면허취소' 위기 넘긴 진에어, 이번엔 특별 세무조사
국세청, 진에어 특별세무조사… 총수 일가 부당이득 취득 혐의
면허취소 모면한 진에어...이번엔 세무조사
국세청, 진에어 특별세무조사…한진家 비리의혹 겨냥
진에어, 면허취소 위기 모면...반등 시작하나?
국세청, 진에어 특별 세무조사 착수
국세청, 진에어 특별세무조사
[종목+]진에어, 면허취소는 면했지만…중장기 이익 전망 '먹구름'
진에어, 면허취소 불확실성 해소…저가 매수 기회-KTB
“진에어, 불확실성 해소…저가매수 기회” - KTB
[오늘의 종목] 진에어, 면허유지는 다행···성장성은 열위
진에어, 경쟁사 대비 성장성 열위..목표가·투자의견↓-신한
진에어, 면허취소 면했지만 성장세 저하…투자의견·목표가↓-신한
[클릭 e종목]진에어, 경쟁사 대비 성장성 열위…투자의견↓
[Hot-Line] "티웨이항공, 진에어 영업 확장 제한으로 경쟁력 확...
[Hot-Line] "진에어, 낮아진 밸류에이션…불확실성 여전"
진에어, 면허취소 리스크 해결-NH
진에어, 불확실성 해소·노선차별화 가능성…목표가 3만원-NH

주식 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한 자료를 올리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좋은 재테크, 주식 홈페이지(카페)가 있으면 추천을 해주세요.
byeonggeunim@gmail.com

 
 







1802170300


My Blog URL : choicewithgrrr.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운영자가 내준 숙제』 마지막 이야기ㅋㅋㅋㅋㅋㅋㅋㅋ [카트라이더|형독]

    『운영자가 내준 숙제』 마지막 이야기ㅋㅋㅋㅋㅋㅋㅋㅋ [카트라이더|형독] Tags :     마지막     내준     『운영자가     [카트라이더|형독]     이야기ㅋㅋㅋㅋㅋㅋㅋㅋ     숙제』   1907040538   저의 블로그에 방문...